In My Free Time.../이런저런 후기 등

<홍대 힐링필링> 직접 만든 커플링

forget-me-not 2014. 11. 2. 17:07

아시안게임 탁구경기 보러 갔던 날 아침

맥도날드에서 세트를 시켜먹고 이벤트 딱지(?)를 긁었는데 당첨! (이놈의 당첨운은 ㅋㅋㅋ)

여러가지 체험 중 하나 선택 가능한 거였는데 난 <홍대 힐링필링>에서 커플링을 만들기로~

 

 

→ 반지 만들기에 집중하는 금송공예 장인 남친? ㅎㅎㅎ

 

커플링 해본적 한번도 없었는데..

이벤트 당첨으로 해보게 되는구만~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었는데 심플하게 트위스트형으로..

반지를 가는걸 택해서 이니셜은 새기지 않았다. (혹시 헤어지더라도 걍 낄 수 있게?? 농담농담 ^^;)

시간은 한 40분정도 소요되었었던 것 같다.

 

근데 진짜 재미있는 일

갑자기 일하던 분이 "혹시, 주희 언니 아니예요?"

어랏.. 누구지??

초등학교때 친구의 동생.. 헐..

세상이 이렇게 좁다..

강원도 원주 초등학교 친구의 동생을 홍대에서 만나다니.. ㅋㅋ

+ 나 얼굴이 얼마나 똑같으면 동생이 알아봐 풋

 

 

 

짜잔~ 완성품~

 

 

 

심플하면서 굉장히 맘에 든다 ㅎㅎㅎ

 

 

요건 커플링 꼈을때 사진!

둘다 너무 잘만들었다고 자화자찬!! + 둘다 섬섬옥수라며 자화자찬!! ^^;;

 

우리만 가지고 있는 커플링이라 왠지 더 맘에 들기도 했고,

이벤트 당첨되어 만들어서 더 좋았고, 간만에 홍대 나들이해서 더 좋았다는.. ^^

 

커플링만들기 홍대 데이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