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떠나요~♪/베트남

[다낭 여행] 다낭보물창고 체크아웃투어 90 ② 바나힐

forget-me-not 2018. 7. 12. 16:43

 

다낭보물창고 체크아웃투어의 두번째 장소인 바나힐

 

 

 

아.. 이날 너무 더웠다.. 젤 더운거 같았다는..

 

 

 

다낭보물창고 체크아웃투어비에는 바나힐 티켓가격이 포함되어 있다.

 

 

 

바나산 [Bana-Hills]


케이블카는 총 5km가 넘고,
해발 1,291m 고도까지 연결되어 있는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카

 

 

 

총 탑승시간은 정상까지 약 25분~30분 정도 소요

넘 길다.. ㅋ

 

 

 

흠.. 케이블카 안에 있는 저것은 오바이트용 봉투일까? ^^;;;

 

 

 

오~ 곧 고지구려~

 

 

 

바나산 정상에는 Fantasy Park 놀이시설과 프랑스마을, 도교사원, 꽃밭정원, 영응사 등을 볼 수 있음
판타지파크에 있는 놀이시설은 모두 무료 이용 가능

 

하지만 사람이 넘 많으니까 패스~

한국 놀이기구가 더 재밌겠지 뭐

 

 

 

금강산도 식후경이랬다.

일단 밥먹자~

당연 맥주는 빠질수 없구요

바나힐은 관광지라 그런지 일반 식당보다는 비싸지만 그래도 베트남이니까 저렴함 ㅋ

 

 

 

파슬리 재건과 호주의 쇠고기 롤

 

 

 

실물은 이러하다

 

 

 

버섯 치킨 라이스 스튜

 

 

 

실물은 이러함

김치도 있다 ㅎㅎ

 

식사는 입에 다 잘 맞았음

 

 

 

 

남는건 사진이야

사진이나 열심히 찍고 가자구~♡

 

 

 

 

 

 

바나힐 자체에 사람이 넘 많았는데 윗쪽 동네에 가니 한적하고 유럽느낌 물씬

 

 

 

아! 바나힐은 해발이 높아서 아랫동네보다는 시원해서 살만하더라 (참고)

 

 

 

꽃마차 옆에서~

 

 

 

하늘 색깔이 예술~

색감 좋고~

 

 

 

신랑, 다리 길구만~ ^^

 

 

 

책보는 척

 

 

 

우리는 오늘도 아디다스~

 

 

 

오토바이가 있길래 신랑이 폼잡고 찍었으나 햇빛 조절 실패로.. 미안 ^^;

 

 

 

공작새를 표현한 꽃

 

 

 

바나힐에서 찍은 인생사진 ㅋㅋㅋㅋㅋㅋ

 

 

 

 

 

자유시간(?)을 마치고 분수대 앞에서 집결

우린 사진만 열심히 찍었다. 후회는 없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