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서울

[사당역 맛집] 건강한 맛 <대유샤브샤브>

forget-me-not 2021. 8. 19. 16:26

5층에 사시는 분들이 식당을 한다는 소리는 들었었는데 어디인지 몰랐다가

전화번호를 저장하니 뜨네~

대유샤브샤브

 

이웃사촌 식당 인사간다고 갔었는데

첨에 갔을때는 맛있어서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도 못찍고 ㅋ

이번에 코로나백신 맞고 몸보신 해야겠다며 가서 사진 찍기

 

아저씨가 심마니셔서 직접 산에서 약초를 다 캐셔서 약초로 육수를 우려내심

샐러드 드레싱도 맛있는데 사모님이 직접 만드신 거라고

 

 

지난번에는 소고기, 돼지고기 이렇게 주문했었는데

돼지고기? 사실 샤브샤브 집에서 돼지고기 첨 봤었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서

이번에는 돼지고기로만 주문

 

 

 

고기랑 야채 다 먹고 칼국수 끓이면서 "맛있어져라~" 주문을 외우는 딸

주문 외우지 않아도 맛있어 ㅋㅋㅋ

 

 

이번에도 먹느라 정신 못차려서 샤브샤브 끓이고 그런거 사진 영상 없음 ㅎㅎㅎ

칼국수부터 다시 찍기 시작 ㅋ

칼국수 홀릭!!

 

 

냄비에서 연기가 끓어나오는게 신기해서 장난치는 딸

 

죽도 맛있었는데 또 먹느라 사진 안찍음

나이 드니까 사진보다 먹는게 더 급함 ㅎ

 

 

사장님이 매실엑기스를 얼음물에 타서 주셨는데

딸이 먼저 한 컵 덜어주고 우리가 먹었는데 엇! 알코올 기운이?

아래가 가라앉아 찐하긴 했지만 왠지....

 

딸이 갑자기 방실방실 웃고 노래부르고 춤추고.. 취한거 아닌가 ^^;;

밤에 잠들기 전까지 상당히 기분이 좋았다고 한다 ㅎ

 

 

사모님이 제주도분이시라 귤을 주셔서 따님이 숨도 안쉬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조미료 전혀 안쓰고 건강한 맛

왠지 몸보신 제대로 되는듯한 그런 곳

 

재방문 의사: ★★★★★

계속 재방문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