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Free Time.../연애·심리(Test)

키스하구 싶은 부위별로 당신의 성격을 안다

forget-me-not 2010. 2. 1. 08:14


로맨틱한 성격....
흐르는 눈물 위로 키스해줄 것을 기대하는 당신은 아직 낭만적인 사랑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마치 순정만화나 동화처럼 백마 탄 왕자님이 당신의 이상형이라네요

하지만 이젠 좀 성숙한 사랑이 필요할 수도....


이마
이마에 키스를 받구 싶다면 당신은 아직 소녀랍니다... --;
이마에다가 하는 키스는 대부분 어른이 아이들에게 하는 키스..
사랑두 당신은 마치 사춘기 때 잘 생긴 선생님을 좋아하듯이..
그런 사랑을 하구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지금 사귀구 있는 남자가 연상이라면 귀엽고 그러겠지만....
동갑이나 연하라면 좀 부담스러워 할 수 도 있습니다....



귀는 정말로 민감한 성감대...
이 사실을 모름에두 불구하고 귀에 키스를 받구 싶다면
당신은 정말로 키스의 맛을 즐기구 있는 것일구도 있습니다...
키스 단계에서 그치는게 아니라....

좀더 발전하구 싶다라는 그런 느낌을 주기도 하구여...
아마두 남자는 당신에게서 성숙하구 섹쉬한 느낌을 받을겁네다~
결론은 당신은 초보가 아니란것~!



사랑을 무엇보다두 중요하다구 여기는 형이라구 나왔네요~
또 남들에게 사랑에 관해서 그리 떠벌리는 형두 아니라구 그러구...
지신에 대한 프라이드가 강한 스타일이라 말할수 있나...



아마두 당신은 주위 사람들로 부터 로맨틱하지 못하다는 말을 자주 들었을지두 모릅니다....
사교적인 성격이고 친구도 많고...그런 스타일입니다만....
음..뭐랄까..사귀어도 진하게 첫눈에 반해서 사귀는게 아니라...
오랜 시간을 두고 사귀는 스타일...우정을 바탕으로 둔 사랑~
상당히 생명력이 긴 사랑 스타일~
모..단점이라면...넘 심심한 사랑을 할 수있다는 것~~~~~!


손등
공주끼가 많으신 분...스타일이랍니다~... ^^;;
자존심도 강하구 결코 자신보다 잘난 남자는 참아낼수 없다.. 그런 스타일??

이런 여자는 그리 연애 경험이 풍부하지 않습니다.
음...뭐랄까..남녀불문하구 자신을 좀 낮출때...겸손해질때..
멋진 사랑이 찾아오지 않을까요......?



유머 감각두 많구 센스 있는 스타일~~~
하지만 진실한 사랑보다는 연애를 한낮 오락으로 생각할수도 있는 스타일이라네요~
변화하는 것을 즐기는 타입이라구 하지만......
한 연인과 오랫동안 사랑하는게 훨~~멋있을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