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사는 이야기

잘생긴 남편의 얼굴은 아내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forget-me-not 2024. 3. 28. 18:23

 

신랑이 뜬금없이 인스타그램에서 ↓ 캡쳐화면을 보냈다.

 

잘생긴 남편의 얼굴은 아내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남편의 얼굴이 잘생겼을수록 아내의 건강이 나빠질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

 

 

자.. 여기서 나는 뭐라 해야만 할 것인가..

머리 굴리기!

 

부인이 선택한 답은요?!

 

"어떡하지? 내가 그래서 몸이 안좋은가?"

 

그래.. 나도 이제 사회생활 만랩이 되었다.. 그렇다.. 

#우쭈쭈 는 #가정의행복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