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Free Time.../이런저런 후기 등

캐치! 티니핑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내돈내산 후기

forget-me-not 2024. 4. 4. 19:00

홈플러스에 갔는데 딸이 사고 싶다고 해서 사본

 

내가 만들어 먹는 장난감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캐치! 티니핑

 

티니핑 = 파산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있는 반죽을 섞어서 원하는 색상으로도 만들고

틀로 찍을수도 있고

 

 

조물조물

쿠키만들기에 집중하는 딸

 

 

평소 집이랑 문화센터에서 음식을 같이 만드는걸 즐겨해서

나름 착착!

 

이건 굽기 전 쿠키

 

이건 에어프라이어에서 굽고 난 후 쿠키

짼~ 한 색들은 없어지고 반죽들이 쿠키가 되었당

 

<내돈내산 후기>

맛 나쁘지는 않음

아이들과 놀이처럼 해볼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