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Free Time.../연애·심리(Test)

당신이 꿈꾸고 있는 이상적인 섹스

forget-me-not 2010. 4. 6. 21:28

 

당신이 대단히 좋아하는 음식을 머리속에 그려보세요. 얼마만큼이나 맛있는 음식인지 당신 나름대로 표현해 보세요. 눈 앞에 있다고 한다면 어느 정도의 양을 어떻게 먹고 싶습니까?

1. 별로 많이 자라지 않은 약간은 딱딱한 바나나. 적당히 달콤 하면서 약간은 풋내가 나는 맛. 네다섯개를 계속해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2. 꽃게. 달콤하면서 씹는 재미도 있고, 게맛살과 같은 가짜와 는 역시 맛이 다르다. 어쨌거나, 배가 많이 부를 정도의 양 인 다섯 마리 정도를 혼자서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먹고 싶다. 먹는 모습이 게걸스러울 수 있으므로 누구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다.

3. 라면은 매일 먹어도 지겹지가 않다. 얼큰하면서 개운한 국물을 마실 때에는 행복감마저 느낀다. 맛있는 라면을 종류대로 번갈아 가면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즐거움의 하나.

4. 내가 만든 카레라이스. 약간 맵기는 하나, 그 맛이란 미묘한 것으로, 한 숟갈 맛을 보고는 평가를 내릴 수가 없다.


 



▶ 결과 ◀

당신이 꿈꾸고 있는 이상적인 섹스는 대단히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행위는 당신의 이상적인 성행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① 얼마나 맛있는 음식인가 - 이상적인 섹스의 내용
② 먹는 양과 먹는 방법 - 섹스에 대한 기대와 버릇



⑴ 별로 많이 자라지 않은 약간은 딱딱한 바나나. 적당히 달콤 하면서 약간은 풋내가 나는 맛.

   네다섯 개를 계속해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 섹스에 대해서 이상적이고 신선한 기대를 하고 있는 남자이다.
    그리고 성욕이 왕성하여 한 번 시작하면 상대가 지쳐서 나가떨어지기 전까지 그치지 않는다.



⑵ 꽃게. 달콤하면서 씹는 재미도 있고, 게맛살과 같은 가짜와 는 역시 맛이 다르다. 어쨌거나, 배가 많이 부를 정도의 양인 다섯 마리 정도를 혼자서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먹고 싶다.
→ 먹는 모습이 게걸스러울 수 있으므로 누구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다.?
   섹스 상대에 대한 기대가 아주 크다.
   그리고 성욕이 무지무지 왕성하여 하룻밤에도 몇 명의 여자와 일을 치러낼 수 있다.
   섹스의 스타일은 아주 노골적이라 변태로 보여질 수도 있다. 비밀스런 섹스를 즐긴다.



⑶ 라면은 매일 먹어도 지겹지가 않다. 얼큰하면서 개운한 국물을 마실 때에는 행복감마저 느낀다. 맛있는 라면을 종류대로 번갈아 가면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즐거움의 하나.?
→ 보통의 남자 스타일이다. 섹스는 자주, 그러면서 짧게 즐긴다.



⑷ 내가 만든 카레라이스. 약간 맵기는 하나, 그 맛이란 미묘 한 것으로, 한 숟갈 맛을 보고는 평가를 내릴 수가 없다.
→ 한 끼 먹을 정도의 양만 조리를 하므로 먹을 때마다의 맛이 달라지는 것도 재미있는 사실.
    밥은 적당한 양을 담아서 두 그릇은 먹어야만 진짜 맛을 알 수가 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천천히 맛을 음미해 가면서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