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Free Time.../연애·심리(Test)

땀흘리는 꿈과 연애타입

forget-me-not 2010. 4. 12. 12:00
지난 밤, 당신은 꿈을 꾸었습니다. 꿈속에서 당신은 땀을 흠뻑 흘렸습니다. 과연 어떤 꿈이었을까요?

A. 산더미같이 쌓인 일을 하고 있었다.
B. 굉장히 힘들게 일을 하고 있었다.
C. 아이돌 스타가 되어 팬들에게 뒤쫓기고 있었다.
D. 이유는 모르지만 직장 상사에게 꾸지람을 듣고 있었다.


 








A.'산더미같이 쌓인 일을 하고 있었다'를 선택한 당신은 ....

당신은 상대 이성에게 매우 성실한 타입입니다.
성실하게 한결같은 사랑을 쏟는 당신은 순수한 사랑을 갈구하는 순수파입니다.
당신의 진실한 마음을 알아 줄 수 있는 넓은 마음의 이성을 만나면 금상첨화의 사랑을 이룰 수 있습니다.
조금은 끈기 있는 사랑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이라는 것을 상대가 확인할 때 결코 떨어질 수 없는 깊은 사랑을 하게 되는 타입입니다.


B. '굉장히 힘들게 운동을 하고 있었다'를 선택한 당신은...

당신의 연애타입은 늘 밝고 즐거운 연애를 원하는 타입!
당신은 항상 건강한 삶을 살아가려고 애쓰며 사랑도 삶의 태도만큼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려는 '활동파'입니다. 이성간에 밝고 활동적인 즐거움을 추구하는 것은 관계를 오랜 동안 유지하는데 매우 필요한 것이지만, 때로는 가볍게 비춰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끔은 진지하게 사랑하고 있다는 표현을 직접적으로 하여 관계를 한 차원 높게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전 B네요.. 맞는거 같아요 ^^)


C. '아이돌 스타가 되어 팬들에게 뒤쫓기고 있었다'를 선택한 당신은...

한마디로 당신은 언제나 힘차게 달리는 육상선수와 같이 지칠 줄 모르는 '열정파'.
열정적인 사랑을 추구하는 타입입니다. 상대는 당신의 그러한 열정적인 모습에 쉽게 반해 버립니다.
불꽃과 같은 사랑이 되지 않도록 화염(火焰)의 크기를 잘 조절하는 지혜가 겸비된다면..
당신은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타오른 불꽃은 쉽게 꺼지는 법! 상처가 클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겠지요.


D. '이유는 모르지만 직장 상사에게 꾸지람을 듣고 있었다'를 선택한 당신은 ....

언제나 한결같이 변함없는 사랑을 하려는 당신은 '일편단심파'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푹 빠져서 늘 그 사람만을 생각하며 바라보는 타입입니다.
청순한 사랑을 원하기 때문에 상대의 마음을 애써 뺏으려 하기보다는 참고 인내하며 기다리는 스타일입니다. 상대가 자신의 사랑을 알고 다가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지요.
혹 짝사랑을 하고 있지는 않나요? 늘 바라만 보는 것이 좋은 결실을 가져다주지는 않습니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족하다면 모르겠지만,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이루기 위해 조금 용기를 내어 상대에게  다가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