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경남·경북

[포항 맛집]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새포항대게수산'

forget-me-not 2013. 1. 27. 16:34

포항에 살고 있는 동생 친구가 요즘 대게철이라며 추천해 준 곳 '새포항대게수산'

완전 저렴한 가격에 배가 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곳이란다.

테이블이 2층에 4테이블밖에 없다. 1층은 수조와 작업장?

보니까 직접 조업을 하는 곳이란다.

 

 

 

예약을 안하면 못먹는다 해서 7시반에 예약을 했는데

단체손님이 있다고 8시반으로 예약을 미뤄달라해서 알았다 하고 조개전골 먹고 로또도 사고 맥도날드에서 바다구경하면서 커피도 마셨는데..

헛.. 앞 손님들이 늦게온데다가 안간다고.. ㅠㅠ

그래도 우린 기다리겠다 했다.. 대게 먹고 가리라~

 

 

 

암튼 계속 기다렸는데 손님들이 빠질 기미가 안보였는지 사장님께서 다시 전화를 하셨다.

너무 미안하다고.. 대게를 쪄줄테니 먹으라고..

공짜라 하니 일단 들고왔다. ㅋㅋㅋ

 

 

 

득템한 대게들..

몇 마리 빼낸 상태에서도 이정도 ^^

크기가 많이 크진 않았지만 이게 어디야~ ㅎㅎㅎ

열심히 다리살도 발라먹고 등딱지에 붙어있는 살이랑 내장은 숟가락으로 떠먹고~

 

 

 

초토화된 대게의 잔재들.. ^^;;;

 

가격도 저렴하고 넘 괜찮은 것 같아서 다음날 들려 강원도에 계신 부모님들께 5만원 1상자(중간사이즈 대게 10마리) 택배 신청 완료!
역시 제철 음식들이 짱임! ㅎㅎㅎ

 

 

 

강원도 원주에서 아빠가 받은 택배

배송비 포함 5만원인데 완전 괜찮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