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경남·경북

제5회 거창사과마라톤대회

forget-me-not 2008. 11. 2. 16:21

2008.11.2(일) 제5회 거창사과마라톤대회

5km를 뛰었다(?)가 아니고 걸었다.
그래도 평소 운동할때도 런닝머신 3km가 최고기록(?)이었는데.. ㅋㅋ
장하다~

 

 

 

기념품으로 나왔던 '사과+초코파이+음료수'를 들고 한컷
좋댄다~ ㅋㅋ

 

 

 

앗싸~ 나 메달받았어요~~ ^^

 

 

 

마라톤이 끝나고 들어왔는데, 인심후한 거창분들이 사과, 돼지고기, 두부김치, 막걸리를 나눠주시는데..
양조장 아저씨가 숨겨놓은 막걸리통을 발견!!
"아저씨~~ 저 서울에서 왔는데 일행도 12명이나 되고(당시 7명).. 막걸리 통에 담아주시면 안되나요??
거창분들 너무 인심 좋은거 같아요~" 등등
나름 애교(?)로 막걸리를 한통 받아들고 일행이 있는 곳으로~
막걸리 기념사진 ^^ 위천양조장 분들 사업 번창하세요~
아! 그리고 저 사과를 자세히 보면 머리띠 질끈 매고 달리는 홀맨이 그려져 있다. 귀여워~ ^^

 

 

 

술기운에 그네를 발견한 우리
"바람의 화원" 컨셉이라면서 권조사관님-김무관님, 주변호사님네 커플, 나랑 박조사관님
이렇게 그네를 탔다. 그래도 우리가 젤 잘탔다는.. ㅋㅋ
내가 '정향' 해야지~ ㅋㅋ

 

 

 

사뿐사뿐 너무너무 잘뛰신 이조사관님
10km 완주한 주변호사님
나와 같이 걸어주신 권조사관님 ㅋㅋ
숙소잡고, 식당 섭외 및 운전까지 하느라 고생한 박조사관님
마라톤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김사무관님
그리고 나
이 사진이 은근 다리가 길게 나왔다. 흡족흡족 ^^

 

 

 

청일점이었던 또다른 주변호사님

 

 

 

통나무에 기대서~ 다들 신났어요~ ^^v

 

 

 

아! 맞다! 거창사과마라톤대회때 입은 핫핑크라인 아디다스 추리닝바지는 생일선물로 받은거~
사실, 마라톤전까지 열심히 연습하라 하면서 주신건데 그날 개시했다 풋 ^^;;

 

 

 

그날따라 막걸리가 왜이렇게 받는지~
막걸리 완전 많이 마시고 기분 업!! ㅋㅋ
가만히 있는 거북이 위에 타고 좋댄다~ ㅎㅎ
나름 애로버젼이라고 '우~'하고 찍었으나 결과는... 부끄럽다

 


곧 결혼하시는 박조사관님 친구 커플 + 주변호사님 커플
그리고 뒤에는 ♡ 그려주고 있는 배경 우리들 ㅋ
두 커플 모두 행복하세요~~~ 그날 넘 보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