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떠나요~♪/하와이

하와이안항공 타고 하와이 호놀룰루로~ Go Go~♪

forget-me-not 2013. 4. 10. 20:25

 

밤 10시 비행기라 퇴근하고 인천공항으로 고고~ 집 앞에 인천공항 리무진 정류장이 있어서 나름 편하게 공항까지 갔다.

 

비행기 안에서 ㅎㅎ

인천 → 호놀룰루는 총 8시간이 좀 안되게 가므로 무조건 쌩얼

기내가 엄청 건조하므로 마스크팩은 필수!

안그러면 얼굴이 엄청 당긴다 ㄷㄷ

 

밤비행기라 기내식 먹고 술한잔(?)하고 마스크팩 얼굴에 얹고 자고 일어나면 된다는~

 

올때는 하와이에서 아침비행기라 맥주와 와인을 그렇게 많이 마셨는데도 잠이 잘 안들더라는 ㅠㅠ

 

 

 

 

 

참고로 < 하와이안 항공에서 제공하는 음료 >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생수, 맥주, 위스키, 소다

주스(오렌지, 구아바, 파인애플, 오렌지), 뜨거운 커피와 차

 

 

 

밤비행기라 밖은 깜깜

 

 

 

< 이륙 후 제공되는 기내식 >

- 버섯 소스를 곁들인 치킨, 밥과 채소(당근, 콜리플라워)

- 고추장

- 그린 샐러드

- Chocolate (봉지 안에 2알 ㅋ)

 

그럭저럭 먹을만.. 오른쪽에는 화이트와인

 

 

 

푹~ 자고 일어났더니 해떴네~ ^^

 

 

 

< 착륙 전 제공되는 녀석들 >

- 바나나

- 떠먹는 요구르트

- 머핀, 크루아상, 버터, 잼

 

음료는 걍 오렌지주스로~ 구아바주스도 맛있고..

참고로 하와이 커피는 참 맛있던데 하와이안항공 커피는 사약(?)같이 진한 녀석들 ㄷㄷ

커피는 비추다.

 

 

 

꺄~ 드디어 오하우섬이~

하와이로구낭~ 바닷물 색깔 좋고~ 하늘색깔 좋고~ ^^

기다려라 하와이~ 내가 간다 ㅎㅎ

(때마침 무한도전에서 하와이특집이 방영되고 있는 시기라 더더욱 기뻤다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