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결혼·임신·육아

[생후 185일] 계단오르기, 아디다스베이비

forget-me-not 2019. 6. 13. 13:47

 

 

생후 황금개띠딸 조망고C

 

 

 

오늘은 어린이집에서 계단오르기 도전

 

 

 

씩~ 웃기는 ㅋㅋㅋ

 

 

 

어린이집에서 맹연습을 하고 와서 그런가?

집에 와서 베이비룸 뛰어넘기 ^^;;;

 

 

 

이제는 어린이집 낮잠 시간에 낮잠이불에 누워서 잘 잔다고~

 

 

 

더 어렸을때는 남들 잘 때 깨어있었다는데..

근데 눈이 초롱초롱한데 잘 자는거 맞는거니?

 

 

 

어린이집쌤이 머리를 묶어주는데 넘나 바짝 묶어 대머리효과 ㅋㅋㅋ

 

 

 

참 곱게도 따악 붙여 묶으셨다 ㅋㅋㅋ

 

 

 

대머리 같아 보이지만 빙긋 미소가 기분좋은것 같아 보여 엄마도 좋아 ^^

 

 

 

어린이집쌤이 선물이라며 머리 묶어줬단다 ㅋㅋ

너무 웃겨가지고 한 컷

 

 

 

요미네마켓 갖고싶다 4종세트 착용샷

 

 

 

이번에도 넘 예뻐서 3살부터 입는 옷이라는데 걍 질러버림

 

 

 

요건 원주 교회 쌍둥이 엄마가 된 동생이 선물로 보내준 아디다스

첨에 75 샀다고 해서 깜놀하며 90으로 보내달라해서 받은거 ㅋㅋ

아직 낙낙하지만 대충 맞음

울 망고는 빅베이비랍니다~

 

 

 

아빠 친구가 놀러왔는데 낯도 가리지 않고 잘 놀아요

어른 남자를 좋아하는 조망고C

 

 

 

 

손님이 오면 아기랑 놀아주니까 손님 오는게 좋은 엄마


 

베에비룸 낮은쪽은 넘어다녀서 막고 높은쪽으로 돌려놨는데 이것도 결국 뛰어넘음 + 잡고 섬

(누굴 닮아 이렇게 운동신경이 좋은게냐)

+ 아랫니 2개 발견

 

 

< 똥꼬발랄한 아디다스 착용 조망고C 영상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