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결혼·임신·육아

[망고맘 육아일기 생후 207일] 꿈꾸는새싹어린이집 알림장

forget-me-not 2019. 7. 5. 23:00

 

[망고맘 육아일기 생후 207일]

 

 

 

으하하하하하

꿈꾸는새싹어린이집 알림장 표지에 담임쌤이 이 사진을 출력해서 넣어주셨네~

누구냐 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알림장 뒷페이지

이건 좀 괜찮구만 ㅋㅋㅋㅋㅋㅋ

 

 

 

수족구가 유행이긴 한가보다

어린이집에서 수족구 예방수칙 보내주심

 

 

 

+ 구내염도 유행이므로 안내문 나옴

망고는 이제 구내염 완치 ^^

 

 

 

 

범퍼 침대에서 엄마 올려다보는데 왜케 예뻐~ ^o^

#도치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