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결혼·임신·육아

[조망고C 생후 274일] 어린이집 송편만들기

forget-me-not 2020. 6. 5. 14:41

2019. 9. 10. (화)

 

꿈꾸는새싹어린이집에서 추석맞이 송편만들기를 했단다.

 

 

송편 인증샷 1

 

 

송편 인증샷 2

 

아가들이 만들어서 그런지 송편 모양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든 송편을 싸가지고 왔는데 먹..먹을수 있는 거겠지?

어떤건 팥이 안들었고 어떤건 오색빛깔이고 모양도 가지각색

그래도 먹어보니 맛있던걸? ^^

 

 

떡 통에 붙어있던 한복입은 망고

귀여운데 한편으로는 이런거 선생님들이 다 만드셔야 하니 얼마나 힘드실까 짠~

 

 

콧물때문에 늘푸른소아청소년과 진료

추석 연휴가 있어 약은 여유있게 6일을 받음

 

두드러진시럽 [항히스타민 & 항알러지약]
항히스타민제로 알레르기 질환에 사용

대원케토피텐시럽 [항히스타민 & 항알러지약]
천식, 비염, 아토피, 가려움증 등 알레르기질환 치료

보령메이액트세립 [3세대 세팔로스포린계]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 세균에 의한 각종 감염증 치료

비스칸엔산 [정장제]
장내 균총의 정상화를 통해 장질환을 개선

소론도정 [부신피질호르몬]
만성 염증, 피부질환, 기침, 알러지 질환 등

 

01

요즘은 올라가기 본능

걸음마보조기를 밀고 다녀야지 킥보드처럼 계속 올라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