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Free Time.../연애·심리(Test)

끼고싶은 컬러렌즈 색상과 심리상태

forget-me-not 2010. 6. 8. 07:00

당신은 여러가지 색의 컬러 렌즈를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 어떤 렌즈를 오늘 낄 것인가?

1. 빨간색
2. 분홍색
3. 갈색
4. 노란색


★☆★☆★☆★☆결과☆★☆★☆★☆★☆★


1. 빨간색을 선택한 당신

짝사랑하는 연인이 있네요. 그 사람 곁에 누군가가 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꼭 그 사람을 유혹하고 싶어 하네요.
열심히 해보세요. 성공할 수도..


2. 분홍색을 선택한 당신

열심히 운동을 하거나, 일을 하는 연인을 유혹하고 싶어 하네요.
직장에서 구해야 겠네요 아니면 스포츠 센타에서 연인을 찾아보세요.


3. 갈색을 선택한 당신

오늘 왠지 누군가를 구제한다는 생각으로 유혹을 시작하려 하네요.
뭔가 걱정스러운 연인과 자신의 걱정을 함께 나누고 싶나요.
걱정이 있는 듯한 사람을 찾으세요 ^^


4. 노란색을 선택한 당신

오늘 귀여운 연인을 유혹하고 싶군요. 연하일 가능성이 높네요.
유머가 넘치는 연하인 연인과 좋은 날 보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