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국민권익위원회

세수도 안하고 라디오 생방송 인터뷰 ㅋ

forget-me-not 2012. 6. 1. 21:11

 

지난번 결혼 관련 보고서 쓴 것 때문에 라디오 방송을 두 번이나 했다. ㅎ

 

보도내용: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 예식장 횡포로 예비부부 '울상'

 

SBS 기자가 만나는 세상 현장 21 - '억' 소리 나는 결혼식(4.10), KBS VJ특공대 '2012 대한민국에서 결혼하기'(4.20)에도 인용되었다. 헤헷 ^^v

 

 

4.30 평화방송 <뉴스와 세상> '라디오 신문고'

라디오 방송은 처음이라 떨렸는데 녹음방송이라고 해서 암튼..

기자실에서 전화통화를 했는데 한 번에 끝내면서 해설위원님이 잘했다고 하길래 난 잘 한줄 알았다.

 

평화방송.wma

 

꺄~ 나중에 라디오 들어보니..

헉.. 나 왜케 예쁜척하면서 말했니.. 오글오글.. 부끄부끄..

방송내역은 회사 인트라넷에 게재가 되는데 사람들이 나 맞나며.. 민망민망 ^^;

 

 

5.24(목) 원음방송 <민충기의 세상읽기> 'WBS 권익보감'

아침 라디오 생방송이라 인터뷰를 계속 거절했는데(못일어날것 같아서)

홍보담당관실에서 계속 부탁을 해서 눈물을 머금고 수락

 

 

집에서 회사까지 걸리는 시간 5~10분

그래서 평소에는 보통 8시쯤 일어나지만

라디오 생방송 하겠다고 7시 일어나자마자 일단 회사로..

 

감기에 걸려 목이 아파서 세수할 때 머리에 감는 밴드를 목에 둘둘 감고 감기투혼 발휘

 

 

방송 10분 전에 체크할 때는 전화 상태가 괜찮았는데 막상 전화 인터뷰를 시작하는데 연결상태가 불량이었는지 내가 말한 내용이 몇 초 후에 전화기에서 다시 울려 들리는..

 

얼마나 당황했던지.. 생방송인데.. ㅠㅠ

어떻게 끝냈는지도 모르게 정신없이 인터뷰를 마쳤다.

인터뷰 마치고 집에가서 그제야 씻고 다시 출근 ㅋㅋ

 

 

 

드디어 회사 인트라넷에 파일이~ 두둥~

원음방송.wma

 

예전에 평화방송 때보다는 예쁜척은 좀 덜한것 같고 ^^;; 전화상태 때문에 말꼬리를 좀 끌고..

암튼 라디오 생방송 인터뷰도 완료

사람들이 세수도 안한 사람이 인터뷰 한것 같진 않다고 ㅋ ^^;

 

지난번에 JTBC에서 인터뷰 요청 왔었는데 TV 인터뷰 했으면 큰일날 뻔 헀다.

라디오 인터뷰도 나도 모르게 예쁜척 했는데 TV는 ㅎㄷㄷ

아마 내가 봤음 때려주고 싶었을지도 몰라 ㅋ

 
평화방송.wma
2.07MB
 
원음방송.wma
0.2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