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 110콜센터에서 청각장애인을 위한 화상수화통역 서비스를 시작했다.
수화 전문 상담원을 배치해 청각장애인과 이들의 방문을 받는 공공기관의 민원 담당자들간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위하여 인터넷 화상 수화 통역을 중계하게 되었다.
6.14(목) 개통식에서 제주도에 있는 청각장애인과 110콜센터 수화전문상담사의 화상 수화 통역 서비스 시연장면을 보면서 '아~ 우리 위원회 참 따뜻하다~'라는 생각을 했다.
군림(?)하는 정부가 아닌 소통하는 정부를 기대하며..
권익위에 근무하는 보람도 느낄 수 있었던 하루
근데 KBS 뉴스에서 몸만 등장한 날 발견! ㅋㅋ
꽃무늬 원피스가 나당.. 나만 알아볼 수 있는 뉴스 캡쳐사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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