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Free Time.../공연·전시

너무나 달달했던 어쿠스틱 콜라보 콘서트 <설렘, 사랑 그리고 그리움>

forget-me-not 2015. 11. 29. 16:56

 

 

어쿠스틱 콜라보 전국투어 중 인천 공연(11.14.)을 신랑이랑 다녀왔다.

신랑이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하다가 누군가 취소한듯한 두 자리 표를 획득!! ^^

 

 

 

부평아트센터 출입문에 커다랗게 붙어있는 어쿠스틱 콜라보 콘서트 포스터

10.2. 부산, 10.16. 대전, 10.23. 광주, 11.7. 대구, 11.14. 인천, 11.20. 서울

 

설렘, 사랑 그리고 그리움
두근두근 설레임은 사랑이 되고
애잔한 이별과 그리움으로 변해갑니다
사랑에 관한 모든 기억 with 어쿠스틱 콜라보
2015.10.2 ~ 11.20

 

 

 

내부에서도 기념촬영 ㅎㅎ

커플룩인 아디다스 호피 져지 입고~ 신랑은 게다가 트레이닝복까지.. ^^;;

 

 

 

공연 종료 후 사인회랑 포토타임이 진행된다는데 도전?!

 

공연 전에 설렘, 사랑, 이별, 그리움이 써져 있는 상자들이 있었는데 사연들을 써서 넣으면 공연중에 어쿠스틱 콜라보가 랜덤으로 뽑아서 사연을 읽어주고 어떤 사람들은 무대로 초대까지 해서 이야기도 들어주고 그런다. 뽑힌 분들에게는 싸인 CD가~

청혼하는 커플도 있었고, 친구였다가 연인으로 발전되고 싶은 사연도 있었고..

역시 어쿠스틱 콜라보 콘서트는 달달해~

 

 

 

자리는 2층이었는데 부평아트센터 달누리 극장은 그리 크지 않고 아담해 어느 자리에서나 무대를 가깝게 볼 수 있었다.

 

 

 

무대는 보는 것처럼 심플했고

설렘, 사랑, 이별, 그리움 4개의 파트로 구성되어졌다.

 

설렘: 또르르, 첫사랑의 멜로디, 그대와 나 설레임, 설렘 가득

 * '그대와 나 설레임'은 역시 남성 관객과 듀엣이었는데 뭐 그냥저냥?

    나중엔 좀 잘하시던데 첨이라 넘 긴장하셨었던듯

    알고봤더니 신랑도 나름 연습을 했었다고 ㅋㅋㅋㅋㅋㅋ

 

사랑: My Heaven, Love You, 묘해 너와, 사랑한다고 말했잖아

 아~ 설레고 달달하고~ 신랑이랑 오래간만에 공연보니 참 좋네~ ^^

 

이별: 너무 보고싶어, 그러지마요, 사랑한다 말할까봐

드라마 '연애의 발견' 장면들이 나오면서 시작된 '너무 보고싶어'

아.. 울컥~

 

그리움: 한 여름밤의 꿈, 안다옹, 다시 봄

 '안다옹'은 다은님이 기르는 고양이로 인해 탄생한 곡!

 중간중간 삽입되는 고양이 울음소리가 아주 기가 막힘 ㅋ

 

 

앵콜: 영화처럼, I do, 응원가

내가 그대를 항상 응원할께요~♪

괜시리 힘이나는 곡 ^^

 

서방님, 내가 그대를 항상 응원할께요 ^^

 

공연장 안에서 공연시작 전 둘이서 찍은 셀카

완전 깜깜

귀신같아 무섭지?? ㅎㅎ

 

 

공연이 끝나고 선착순 20명이었나 30명이었나? 아무튼 선착순으로 싸인을 해준다고 했는데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서방님

미친듯이 달려나가 두번째로 줄을 서다.. 진짜 대박~

 

 

 

결-주희 이름이 담긴 싸인 CD~ 푸하핫~ ^o^

 

 

 

그리고 기념촬영까지~

어쿠스틱 콜라보 + 살쾡이 두 마리 ㅎㅎㅎ 너무 좋아~ ^o^

오래간만에 서방님이랑 본 <어쿠스틱 콜라보> 콘서트~ 너무 달달하고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