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Free Time.../책·웹툰·만화

위성도 목사님의 자녀양육서적 <부모가 되어 자녀로 살다>

forget-me-not 2022. 12. 9. 18:58

부활절 선물로 유아부에서 책을 선물 받았다

 

시냇가푸른나무교회 중등부를 맡고 계시는 위성도 목사님이 지으신

자녀양육서적 <부모가 되어 자녀로 살다>

 

 

육아는 내가 생각하던 하나님의 표정을 바꾸어 주었습니다.

 

담임 목사님의 편지~

감사감사

 

 

Chapter 1. 부모가 자식에게 해줄 것은 기다림밖에 없다

 

1. 나는 한 순간도 버림받지 않았다

2. 생명은 고상하게 품을 수 없다

3. 하나님의 기억에 남는 사람

4. 카시트라 쓰고 고난이라 읽는다

5. 나의 부르심은 사랑받는 것이다

6. 그가 이루시고, 내가 누린다

7. 부모가 자식에게 해줄 것은 기다림밖에 없다

 

 

Chapter 2. 부모가 되어 자녀로 사는 법을 배우다

 

8. 온전한 그림과 깨어진 내 삶

9. 내 인생을 보면 하나님의 사랑이 보인다

10. 너는 내가 데려간다

11. 부모는 자녀가 처음 경험하는 교회다

12. 부모가 되어서야 하나님을 만났다

13. 서로를 사랑하는 것이 최고의 양육이다

 

 

목사님의 가족을 향한 사랑이~ 또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졌던 책

책장을 넘기고 단번에 끝까지 읽어버렸다

공감되는 부분도 많고..

중간중간 피식 웃었다가 눈물도 찔끔 났다가..

 

엄마 아빠보다 예배드리러 가는걸 더 좋아하고 기도도 곧잘 하는 #믿음좋은딸

하나님 사랑안에서 예쁘게 커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