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국민권익위원회

방통대 중간고사 뒷풀이 - 대학로 골동면, 별다방미스리, 뉴보잉보잉

forget-me-not 2011. 10. 24. 23:50

방통대 중간고사를 끝낸 기념으로 뒷풀이!! ^^

물론 이 모임도 총무.. ^^;;

뒷풀이 코스는 우리도 나름 대학생이라며 대학로 코스로~ ㅋ

 

대학로 골동면 식사 → 별다방미스리 후식 → 두레홀 3간 뉴보잉보잉 연극

아무래도 회사 마치고 총알같이 간다해도 완전 붙어있는 세집으로 코스를 짰다 ㅎㅎ

 

 

 

대학로 맛집으로 알려진 골동면집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국물, 주먹밥, 골동면, 납작만두

김치말이국수가 맛잇엇는데 완전 정신없이 먹다가 사진직는걸 깜빡했네.. ㅎㅎ

골동면2, 김치말이국수+주먹밥 세트, 납작만두 10개 총 17,500원

4명이서 완전 저렴하고도 맛나게 먹었다 ㅎㅎㅎ

 

 

 

후식은 골동면 대각선 건너편에 있는 별다방미스리로~

예전에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서현과 정용화가 데이트햇던 곳으로 유명한 곳(거긴 인사동점이지만)

↑ 냅킨의 멘트봐라.. 완전 훈훈(?)하다 ㅎㅎㅎ

 

 

 

벽에는 아가들이 남긴 싸랑의 메시지들이 한가득..

 

 

 

그 중 바로 옆에 있던 쪽지를 찍엇다..

사귄지 6일째 꿈결같고 너무 행복할 때이지.. 하지만 음악도 나오고.. 여기서 열공하긴 힘들것 같아요.. 그냥 사랑만 하세요~ ㅎㅎ

준영군, 수정양 행복하십쇼~

아가들의 사랑의 족지들 읽는 쟤미가 솔쏠.. 귀엽구낭~

 

 

 

별다방미스리가 그려진 머그컵에 아메리카노, 아이스홍시와 한과와 약과, 그리고 내 오미자차

인터넷예서 10% 할인쿠폰을 가져갔음에도 28,350원 ^^;

밥값보다 후식비가 더 들었네 ㅋ

 

 

 

성수가 연극 '뉴보잉보잉'이 그렇게 재밌다고 해서 예매!

지난번 예술의전당에서 본 <미션>의 아픈 기억이 있기에..

이번에는 실패하지 않으리라.. 실패해도 리스크가 크지 않은 싼 연극으로.. ^^;

원래는 25,000원인데 월요일 저녁에만 단돈 만원에 관람이 가능하다는 주옥같은 정보를 알려드리며~

완전 너무 웃겨서 쓰러지는줄 알앗다. 강추강추

뉴보잉보잉 후기는 추후 자세히 다시 올리겠음 ㅋㅋ

 


뉴보잉보잉 - 대학로

장소
대학로 두레홀 3관
출연
김동민, 이새날, 봉은선, 안정아, 서민정
기간
2009.01.01(목) ~ 오픈런
가격
자유석 (일반) 25,000원, 자유석 (청소년) 15,000원
가격비교예매 글쓴이 평점  

 

아~ 오늘 넘 유쾌한 뒷풀이였음~ 총무로서 뿌듯뿌듯 헤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