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사는 이야기

"아가는 왜 우유 먹는데 어떻게 똥으로 나와요?"

forget-me-not 2011. 8. 28. 20:09

미국에 있는 사촌동생인 수지가 페이스북 담벼락에 글을 남겼는데.. ㅋ

 

언니야~ 오늘 엄마가 언니 어렸을때 얘기해줬어 ;)

 

"옛날에 주희가 날 쫓아다니면서 "아가는 왜 우유 먹는데 어떻게 똥으로 나와요?" 했었어~

우유는 소변으로만 나와야 된다고 생각했나봐"

ㅋㅋㅋㅋ 여기서 애기는 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렸을 적부터 호기심 많고 자체적으로 논리를 펼줄 아는 똘똘한 아이였군.. 막이래 ㅋ

 

 

맨 오른쪽에 있는 아가 수지와 고모

그 옆에 빠마머리 귀염둥이 나 (우욱~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