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Free Time.../(야구) 히어로즈

목동구장에서 MBC스포츠 방송타다 ^^v

forget-me-not 2012. 6. 2. 12:20

 

 

 

 

넥센과 한화와의 3연전..

비록 연패했지만.. 나 방송탔다 ㅋ

 

한화 대타 한상훈한테 홈런을 맞았을때 MBC스포츠채널에 내가 비춰졌나보다.

갑자기 카톡에 나 TV 나왔다고 폭주..

후에도 한 번 더 나왔다고 하던데.. ㅋㅋㅋ

 

출근했더니 사무실에 같이 근무하는 공익근무요원이 친절하게 캡쳐까지 떠서 사진을 보내줌 ㅋ

사람들이 설정 컨셉이냐며.. ^^;

암튼 나름 감기에 걸려 골골대다 야구장 갈거라고 목에 둘둘 감고 5주만에 도착한 넥센유니폼을 개시하며 응원투혼을 발휘한 모습

 

중계 당시 친구들이 카톡으로 옆에 남자 누구냐고 해서 난 같이 간 동기들인줄 알았는데

보니까 전혀 모르는 사람이고 게다가 뒷줄에 앉아있는 사람 ^^;

절대 옆에 앉은 사람이 아닙니다요 ^^; (제가 얼굴이 좀 작아요~ 막 이런다는? ㅋ)

커플로 오신 분이라면 참으로 죄송할 따름이고..

앞에 화면 한가득 얼굴 나오신 그분에게도 지..못..미.. ^^;

동영상을 보니 너무 가깝게 나와서 욕했음(?) 큰일났을뻔 ㅋ ^^;;

 

 

주말에 스포츠방송 보신 몇 분도 혹시 야구장 갔었냐며..

홍보담당관실 후배는 "선배님 요즘 방송 출연이 잦아요~."

라디오 방송에 이어 얼껼에 TV까지 풋

내가 방송을 타다니.. 신기신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