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Free Time.../공연·전시

뮤지컬 <미션> 서포터즈 되다 ^^v

forget-me-not 2011. 2. 1. 19:13

방통대 법학과 듣는 사람들끼리 지난번에 단체티까지 맞춰 M.T를 계획하였으나 무산되었고..

그때 남은 회비를 어떻게 쓸까 고민하던 중 공연을 보기로 결정!

어떤 공연이 좋을까 고민하다 찾은 뮤지컬 <미션>

 

 

 

그런데!

뮤지컬 <미션> 홈페이지에 가보니 미션서포터즈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하는 것이다!

원래 온라인 이벤트는 참여를 잘 하지 않는데

워낙에 보고싶은 공연이었고 겸사겸사해서 이벤트에 응모하기로 도전!

글도 쓰고 메타블로그에도 올리고 카페 등등.. 나름 진짜 노력했다.

온라인 프로모션 기획을 많이 해봤기에 나름 노하우가 있었다고나 할까.. ㅎㅎ

 

 

 

짜잔~ 3차 서포터즈로 선발되었다.. ㅎㅎㅎ

다른 사람들은 노출이 많이 되는 사이트에 주로 올렸는데 나는 그렇지 않아서 고민을 많이 했단다.

 

사실 기사를 그대로 배껴서 올리고 아무데나 올리는 것보다는

소수 정예지만 그래도 정말 공연수요가 될 수 있는 사람들한테 알리는게 더 좋지 않을까..

 

매주 서포터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아직까지는 이벤트당 응모자가 10명 남짓이므로 열심히 노력하고 도전한다면 누구나 서포터즈가 될 수 있다.

 

그리하여 2.6(일) S석 2장을 획득!

꺄~ 22만원 벌었어~

뿌듯하당 ㅎㅎ

그리고 공연도 너무너무 기대된다~